부지런한 ‘J’ 유빙빙 Story

평택 맛집 "쇼쿠지" 텐동맛집 본문

음식

평택 맛집 "쇼쿠지" 텐동맛집

유빙빙 2021. 12. 29. 08:46

 

 

오늘 소개드릴 맛집! 송탄, 서정, 고덕 유일의 텐동맛집 "쇼쿠지" 입니다

저는 정갈하게 나오는 일식을 즐겨 먹는 편인데요, 제가 사는 동네에는 일식중에서도 덮밥이나 텐동이 드물어서 참 속상했답니다 ㅠ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찾아냈습니다!!!

 

 

위치는 고덕면에 위치하고 있구요, 원래는 서정리시장 근처에 있는 오피스텔에 위치하고 있다고 자리를 옮겼더라구요!

(제가 이전자리로 찾아갔더니 위치를 이전했다고 붙어있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명란 우삼겹 덮밥(11,000원)과 텐동(12,000원) + 온천 계란(1,500원) 추가

저는 보틍 그 집의 시그니처나 best 메뉴를 먼저 먹어보는 편이라서 이번에도 best메뉴들을 시켰습니다!!

텐동에는 온천계란 튀김이 원래 포함되어있지만 계란 하나를 친구와 나눠먹기는 그래서 하나 더 시켰습니당

저기 명란마요 보이시나요?? 저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튀김도 훌륭합니다 ㅠㅠ

다만 튀김과 기름진 우삼겹 조합이다 보니 느끼함의 유의 하세요!!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저는 충분히 양이 많아서 안했지만 다른분들 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가게 분위기도 정갈하고 깔끔하답니다

고덕의 북적북적한 메인 스트릿과는 조금 거리가 있어서 차가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는 뚜벅이로 걸어갔지만 겨울인지라 조금 많이 추웠네요 ㅠ

제가 일찍가서 사람들이 없는데 6시 넘어서는 테이블에 모두 손님들로 찼었답니다!!!

 

오늘도 평택 맛잘러가 되고 싶은 유빙빙의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