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지런한 ‘J’ 유빙빙 Story

인천 옥련동 카페 "밀우" (케이크맛집/딸기케이크) 본문

카페

인천 옥련동 카페 "밀우" (케이크맛집/딸기케이크)

유빙빙 2021. 12. 29. 09:05

인천 송도로 여행을 갔다가 옥련동에 들러서 카페맛집을 블로그로 다 돌던중, 선택한 카페!!! "밀우"

연말 파티겸 송도에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소중한 시간 좋은 사람들과 좋은 먹거리를 함께 먹으면 행복이 배가 되는거 모두가 공감하시죠?!

그래서 저도 심사숙고해서 인천에 방문했을 때 가면 좋을 것같은 카페를 선정하여 가게 됐답니다.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하는 밀우카페 케이크들 ㅠㅠ

지금 생각해도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저는 밤치즈케이크(8,000원)와 대파스콘(4,500원)을 주문했었는데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빅토리아케이크(8,500원)도 주문했어요

다른 케이크들도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한정된 저의 배를 원망했답니다 ㅠㅠ

포장손님도 상당했습니다!!

 

카페 내부는 사실 크진않아요

큰테이블에 6명?8명? 정도 앉을수 있는 공간 1개가 있고 2인석 2테이블이 있습니다

저희는 4명이었는데 마침 큰테이블이 비어있어서 사용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콘보다 케이크에 손이 더 많이갔는데요!

제가 사실 피자빵종류를 별로 안좋아해서 손이 안갔습니다 ㅠ

대파스콘은 파는 물론이고 약간 매콤하게 고춧가루? 같은 것도 조금 들어있고 베이컨도 들어있었습니다!

그래서 피자향이 물씬 나는 디저트였습니당 다른 스콘들도 많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아기자기한 내부~~

내부가 정말 잘 꾸며져 있어요!!

카운터 앞에 메뉴판~~

 

마무리로 빵덕후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진!!!

제가 운이 좋아서 좌석을 제일 큰곳으로 잡을 수 있었지만 항상 자리가 있을것같진 않더라구요 ㅠ

그래서 사람들이 포장을 많이 해 가나 싶기도 했구요

하지만 저와 제 일행들은 충분히 아늑한 공간에서 좋은 시간과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청량산 근처이니 인천사시는 분들은 등산후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케이크 JM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