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지런한 ‘J’ 유빙빙 Story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썰

유빙빙 2022. 1. 3. 23:50

 

2022.02.02 - [맛집] -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리뷰 2탄!!!(유전자검사결과보는법)

오늘은 특별한 리뷰로 뱅크샐러드를 통해서 유전자 검한 리뷰 1편 입니당~

신청은 뱅크샐러드 앱에서 밑에 있는 탭중에 "건강"탭을 누르시면 보인답니다!

돈은 전혀 내지 않는 "무료"구요!

배송도 모두 무료랍니당(받는것, 보내는 것 모두 다입니당!)

근데 다만 아쉬운 점은 매일 오전 10시, 하루 500명 한정이란겁니다 ㅠㅠ

그나마 팁을 드리자면 주말 오전10시에 신청하시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왜냐면!!!! 제가 첫 도전을 주말에 했는데 바로 성공했거든요 ㅋㅋㅋㅋㅋ(근데 제 친구는 신청못했어요ㅠ)

다들 수강신청해본 이력(?)들로 하시면 충분히 되실겁니다!

짠~

처음 배송오고 나서 배송포장만 뜯은 상태입니다!

상자를 열면 뱅크샐러드로 다시 보낼 비닐과 키트가 동봉되어있습니다!

키트 구성품을 나열해서 찍은 사진입니당

유전자 검사는 생각보다 간단한데요!(물론 티비에서는 머리카락으로 가능하지만 그건 돈내야하니까 ^^;;)

물도 음식도 안먹은 상태 로 30분후에 검사를 실시하면 되는데

저는 맘편하게 잠자고 일어나자마자 했습니다!

 

 

1. 일어나서 설명서에 써있는 대로 침샘이 있는 턱을 마사지해줍니다

2. 그리고 타액을 동봉된 키트에 넣어줍니다(거품이 아닌 순수 침이어야 한대요!!)

3.  보존액을 넣고 흔들어줍니다

4. 배송 온 그대로를 포장하면 끝~

주의하실 점은 검사를 끝내고 어플로 들어가서 반송신청을 해주셔야 접수가 들어갑니다!

결과는 아직 안 왔는데 너무 기대됩니당 ㅎㅎㅎ

후기들 읽으니까

다이어트하면 살이 잘 빠질 체질인지, 근육이 잘 붙는 체질인지, 단맛을 남들보다 얼마나 잘 느끼는지 등 알 수 있대요!!!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결과까지 약 2주가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다음 후기에는 제가 어떤 타입인지 결과를 들고 오겠습니당~

 

Comments